사업영역

Business Area

Home > 사업영역 > IT사업 > ITSM

ITSM

전선 및 IT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다하는 전문기업 대한시스템즈 주식회사

개요

  • ITSM은 시스템이나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네트워크 보안 등과 같이 특정 영역별로 이루어졌던 IT 관리 방식에서 벗어나 전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서비스 관점에서 보다 체계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필요한 서비스들을 ITSM에서 선택적 또는 포괄적으로 쉽고 빠르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ITSM의 기능

1) Application/Data 이전 및 이관
2) IT 서비스 모니터링
3) IT 서비스 운영 및 관리
4) Application과 IT Infra 유지보수

ITSM의 관리영역

Application

  • Customer build Software
    (고객 개발 소프트웨어)
  • Enterprise Package Software
    (상용 소프트웨어)
  • 구성관리
  • 장애관리
  • 변형관리

서버, WAS, 데이터베이스

  • 서버, WAS, 데이터베이스
  • 데이터보관 및 백업
  • 네트워크 및 보안
  • 데스크탑 및 OA
  • 성능관리
  • 형상관리
  • 구성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