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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전선 및 IT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다하는 전문기업 대한시스템즈 주식회사

개요

정보시스템을 대상으로 업무 프로세스, 전사적 관점의 원인분석, 고객의 서비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등에 대하여 분석한 후, 평가와 표준화된 모델링 툴을 제시하여 업무처리의 효과와 효율을 최대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진행합니다.

EA(Enterprise Architecture)

업무 프로세스, 응용서비스, 데이터, 인프라, 보안 및 이들의 관계를 구조화∙가시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조직과 IT를 지속적으로 관리∙개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유연하고 집중적인 고객 중심의 가치창출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정보기술(IT)을 활용하여 업무처리의 효과 및 효율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SP(Information Strategy Planning)

최적의 정보화를 위해 전략 계획을 수립하는 것으로, 업무 및 정보화 체계에 대한 분석에 따라 도출된 현황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수단이 됩니다.

IT Governance

IT Governance는 정보기술(IT)을 활용하여 기업/기관의 전략과 목표를 뒷바침하고 전개하기 위한 자원, 조직구조,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체계입니다.

MDM(Master Data Management)

기술과 업무프로세스와 서비스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사적으로 여러 분산된 시스템의 기준정보를 통합하여 정제하고 보완한 뒤 적시에 정확하고 완벽하게 생성,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DQM(Data Quality Management)

고객의 내∙외부의 정보시스템 및 DB 사용자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데이터의 품질지표, 품질측정 대상과 품질측정 방법을 정의하고 품질을 측정하여 데이터 품질 개선활동을 지원 합니다.

IT 종합진단

정보시스템을 대상으로 시스템 개발, 유지보수 및 운영의 적정성, 시스템 아키텍처의 효율성, 시스템 보안의 문제점, IT 수행조직 및 절차의 적정성을 목표로 하여 진행합니다.